이중적 작업이 많은건 시스템 구축의 방향이 잘못된 경우 그럴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시스템 구축시 직접 구성원이 수행하는 업무에 대한 시의성 있는 반영이 가능한 애자일 시스템의 구축이 그렇기에 필요한 이유라 하겠습니다. 후자의 질의는 따라서 일부 선진기업의 경우는 평가와 보상을 분리하고 평가는 성과달성을 위한 피드백으로 활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성과평가시스템은 내놓으라는 결과물들이 많아서 정작 본인 업무를 수행하는데 이중적으로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성과는 곧 보상, 승진 등에 영향을 줘서 신경을 안쓸수가 없는데 이를 줄이는 방안같은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