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의 기능은 백업 프로세스가 시작하는 시간에 스냅샷을 찍는 단계에서 동작합니다. 스냅샷을 생성하는 만큼의 부하만 발생합니다.
■자율주행 GO Cart 실제 운영사례 및 전시회 영상 등을 보았습니다.
문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사전 이동 동선을 입력을 했을 경우 돌출 장애물이 발생시 우회하여 돌아가는지요?
2)이동 동선은 최단거리를 사용하는지? 합리적인 사고방식을 생각할 수 있는 단계인가요?
3)밧데리 충전 시간은? 충전 시간 동안은 업무 진행이 안되는 건가요?
4)운송하는 무게는 어느 정도 되는지요?
5)운송하는 용도로만 사용이 되는지요?
6)영화를 보면 로봇이 인간을 지배하는데요, 그럴 가능성은 어느 정도 될는지요?
7)인공지능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까지 진행되어가고 있는지요?
1) 우회하여 돌아갑니다.
2) 이동 동선은 최단 거리를 사용합니다.
3) 충전시간은 3시간 입니다. 상시 충전을 통한 제품 운영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4) 적재하중은 120kg 까지 입니다.
5) 현재는 운송용으로만 적용 중에 있습니다.
6) 이건.. 잘.. ^^*
7) 각 분야마다의 진행부분은 다릅니다.
물류쪽으로는 AI의 단계는 높지 않습니다.
[질문] CBT의 경우 Storage를 상시 모니터링해야 할 것 같은데
실제 시스템의 부하가 어느 정도인가요? 주요 프로세스가 진행될 경우
오히려 문제가 되지는 않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