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PM이라는 직무는 답없는 상황에서도 무조건 답을 만들어내야하는 어려운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그 연장선에서 서비스 론칭을 위한 프로젝트 추진시, 자사 인력뿐만 아니라 (솔루션)협력업체 분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추진할때 협력업체 직원들을 리딩하여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도록 하는 나름의 노하우가 있으시면 팁을 듣고 싶습니다. 즉, 협력업체분들의 책임감을 높일수 있는 노하우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인간관계로 풀어나가시는지? 또는 원칙적인 계약관계로 풀어나가려 하시는지요?
[재질문]아...그렇군요...그렇다면 소스수정을 위한 기술자료 및 가이드는 제공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 ORACLE DBMS에서 제공하는 각종 function/Procedure 등 호환성은 100%라고 할수 있는지요? 즉 소스 수정없이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질문]마케팅 역량을 확보하기 위하여 가져야하는 필수역량은 어떤것이 있을지요?
A/S 및 유지보수를 위한 지원체계 및 방안은 어떤것이 있는지요? 고장 또는 소모품교체에 따른 서비스 중단에 대한 대책은 어떤것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