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서비스나우같은 SaaS를 이용하여 플랫폼을 구축할 경우 커스터마이제이션의 제약이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리 API를 제공한다고 하더라도 개별 시스템의 변경사항을 바로 반영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기존 시스템의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바로 반영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나요? 예를 들어서 AWS의 경우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이 추가되는데 서비스나우의 API로 AWS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의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어떻게 지윈이 되는지요?
개인사업자나 소호사업자들 대상으로 개발했다고 하셨는데, 대기업 영업사원들에게 유용한 어플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셀러링을 사내시스템으로 구축하여 사용할 수도 있을까요? 더불어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전화번호등이 저장되면 문제가 될수도 있을 것 같은데, 보안상의 문제는 없을지 궁금합니다.
[질문] 서비스나우같은 SaaS를 이용하여 플랫폼을 구축할 경우 커스터마이제이션의 제약이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리 API를 제공한다고 하더라도 개별 시스템의 변경사항을 바로 반영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기존 시스템의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바로 반영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나요?
예를 들어서 AWS의 경우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이 추가되는데 서비스나우의 API로 AWS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의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어떻게 지윈이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