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모든 분석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려면 다양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많은 비용이 수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다.분석해서 바로 통계까지.내서 확인할수 있다고 해서 사용자 대응하는 교육 사비스 사이트나 고객대응 하는 서비스 업종에서 사용힐수 있을까해사 물어 본거구요 혹시.이런 질문 유형으로 운용되는 레퍼런스 분야가 있는지요?
실시간 데이터 수집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은 명확하게 다른 영역이라서 수집 부분까지 저희가 말씀드리긴 어려울 것 같구요.
말씀하신 사례는 있으나 여기서 말씀드리긴 힘들 것 같고 필요하시다면 담당자를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한다는게~ 여러가지 유형에.데이터가 계속 들어오고 서비스된다면, 고정적인 서식 서류, 텍스트기반 고객 요청 내용, 이미지기반 고객 요청 내용, 영상기반 고객 요청 내용, 텍스트.기반 고객 대응용 답변자료, 고객대응용 이미지 기반 답변자료 , 고객대응용 영상 기반 답변 자료를 실시간으로 사비스하고 각 유형별 내용들을 우형별로 취합해서 실시간.통계자료와 처리내용 까지도 바로바로 가시성있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까지 되는지요? 개발 , 물류, 고객대응 서비스나 각 영역별로 다 가능한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