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폰의 경우 MDM을 설치하여 주의를 할 수 있겠지만 직원들 개인 휴대폰에 설치하여 관리하는 것은 반발도 있고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 같은데 어떤 해결책이 있을까요?
개인용 Apple 기기에 MDM을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희망할 때 기기를 MDM의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DM은 Apple의 정책에 따라 개발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무시간에만 MDM의 관리를 받고, 업무 외 시간에는 개인의 기기로 돌아가서 사용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업무 시간외의 침해에 대해선 취약해 지지 않나요
이런 경우 관리자 업무 부담이 증가하지 않을까요? 외부 활동이 잦으면 매번 설정하고 해제하고 번거로울 것 같기도 하구요.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등록하고, 기기 내에서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취합된 로그를 통해 사용자별로 확인하여 업무 부담없이 기기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