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BM Cloud팀입니다.
3rd party 서비스에 대해서는 해당 업체에서 별도로 SLA를 제공합니다.
Cloud 제공 업체에서는 제시 된 SLA에 근거하여 제공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3rd Party와 직접적인 계약관계가 없으므로 Cloud 제공업체와 SLA계약을 하는 부분에 3rd Party와 Cloud 간 체결된 SLA 부분대로 SLA계약이 제공된다는 의미인건가요?
안녕하세요. IBM Cloud팀입니다.
3rd Party에서 클라우드 SLA에 근거하여 산정된 별도 SLA를 제공합니다.
3rd Party의 경우 제공되는 제품 수준(IaaS, PaaS, SaaS 등)이 다름으로 제품 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IBM Cloud 대표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질문] Cloud가 ISP 서비스를 포함하여 제공할 때 Cloud의 SLA에 ISP 서비스에 대한 부분은 어떠한 형태로 포함되어 있는 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