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세일즈포스는 연 3회 정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중에도 서비스 중단이 되지 않습니다.
1. 세일즈포스에서 인수한 Mule Soft라는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나 레거시와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하고 각 언어별로 SDK를 구하기 쉽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은 약 7년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https://trust.salesforce.com/ko/ 여기서 장애이력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서비스 완전 중단은 없었고 로딩 속도가 느려진 정도의 문제가 있었네요.
로딩 속도에 대해서는 ISP로부터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정기 Release에 따른 서비스 중단은 5분 내입니다.
네, 김남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ISP의 문제로 영향이 있었지 세일즈포스 자체의 문제는 거의 없었어요,
postgres 를 도입한다고 했을 때 전문적인 유지보수 가능한 업체의 수는 어느정도 되나요?
국내 협력사는 4곳입니다.
[질문] 최신 레퍼런스를 알려주세요?
최신 레퍼런스의 경우 상담 요청을 주시면, 적용되는 환경에 따른 레퍼런스를 상세히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기존에 QoS를 사용하는데 둘다 이용가능한가여? 다른 DDoS 방어 기능은 없을까요?
오늘 세미나에서 말씀드린 QoS는 서비스 별로 간섭이 없도록 하는 솔루션입니다. DDoS의 경우 보안솔루션을 도입하셔서 방어를 하셔야 합니다.
[질문] 도커를 올릴 때도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용 때처럼, 도커를 열어둘 수 있는 용량이나 숫자제한이 있을 것 같은데, 기본상품일 경우 대략 몇개 정도 열어두기가 가능한 시스템일지요?
말씀하신 용량이나 숫자제한의 경우 도커의 Limitation에 Dependency합니다.
[질문] 히타치제품으로 교체한다면 기존 히타치 레거시 제품에 대해 처분이나 불용처리는 가능할까요? 아니면 연동이나 재활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연동 및 재활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수 있습니다. 상세한 방법론에 대해서는 상담 요청 부탁 드립니다.
[질문] HIAA에서 데이터센터를 고려할때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군과 잘 맞는 벤더사가 있을까요?
대부분의 타 벤더 주요 제품들과는 호환이 가능합니다만 호환성 리스트 확인은 필요합니다.
[질문] 주요 타깃 고객 층은 어디인가요? B2C, B2B 중 어느 층에 더 비중을 두나요?
B2B에 더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질문] 히타치는 강한 내구성은 SW 적 특성인가요? HW 적 특성인가요?
고객으로부터 SW/HW 모두 내구성이 좋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 AI를 이용해 기존 시스템을 완젼 대치하는게 일반적인가요? 보완적 시스템으로 사용되는게 일반적인가요?
기존 환경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성하기 위한 보완적 시스템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질문] Self-healing은 각 고객사와의 SLA 계약기준에 따라 조정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복구시간과 데이터 정합성 등 기준이 궁금합니다.
복구시간(RTO)와 데이터 정합성(RPO)는 적용하는 스토리지 솔루션에 따라 Zero(0)에서부터 수 분~시간 단위까지 기준이 달라집니다. 업무(서비스)에 따라 적용하는 솔루션이 달라지기 때문에 현 업무에 맞추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1. salesforce와 legacy system 간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어떤 형태로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지요?
2. 정기적인 릴리스등 SaaS 서비스 중단이 얼마나 자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