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정보가 변경되어 이메일, sms 등 푸시정보들이 반송되는 경우 고객에게 정보 변경에 대한 안내 등이 어떤 방식으로 솔루션에서 적용되었을까요...모바일 폰정보로 보내는 건지 모바일 정보도 변경되었다면 결국 해당 고객정보과 관계 차단으로 보면 되는건지 등등 이런 고객들을 다시 활성 고객으로 유입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고객의 정보가 변경되어 이메일, sms 등 푸시정보들이 반송되는 경우 고객에게 정보 변경에 대한 안내 등이 어떤 방식으로 솔루션에서 적용되었을까요...모바일 폰정보로 보내는 건지 모바일 정보도 변경되었다면 결국 해당 고객정보과 관계 차단으로 보면 되는건지 등등 이런 고객들을 다시 활성 고객으로 유입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