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개월간 30여개 파트너사가 신규 가입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올플레쉬 스토리지에 대한 관심도가 커진것 같습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파트너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본사 직원들은 purestorage facebook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속적인 신기술이 추가되고 있어서 수시로 Web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명함카드 1장에 담겨 있는 simple한 방법으로 모든 기능 구현이 가능하기에 복잡하거나 수천페이지의 메뉴얼이 필요 없습니다. 이런 점이 넷프로모터스코어가 B2B 기업중 최상위에 랭크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2016년 Satmetrix NPS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83.5점을 받은 퓨어스토리지는, 다른 기업들과 큰 점수 격차를 보이며 기술 공급업체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말씀하신 유지보수 와 직원역량이 주요 요소가 되어야 함이 맞습니다. 퓨어스토리지는 에버그린 유지보수 모델을 통하여, 전세계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http://www.purestorage.com/content/purestorage-com-live/ko_kr/products1/evergreen-subscriptions.html), 업계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여 입사 시 부터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참여하고 이수 해야 하는 퓨어아카데미가 각 부서별로 준비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직원의 입장에서 매일 학습하고 토론하고 또 전달하는 과정을 통하여, 공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질문] URL을 통해 인증 피싱사이트로 유인하는 경우에 대한 대응 방안은 어떤 것이 있나요? 그리고 이미 활성화된 메일 URL에 대해 대응하는 솔루션이 있나요?
[질문]서비스나우의 플래폼 구축만 하면 디지털 혁신이 자연스럽게 되어 생산성을 향상시킬수 있는지, 어떻게?
서비스나우의 플래폼 구축을 위해서 사전 준비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통상 구축 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낼수 있는 시기는 구축후 어느정도 되는지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 만으로 디지털 혁신이 이루어진다고는 감히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서비스나우가 가진 Best Practice, user experience를 쉽게 디지털화할 수 있는 low code 기반의 app 개발 툴, workflow 등등을 이용하여 쉽게 타 솔루션과 connection하고 필요한 app을 개발하여 활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플랫폼 구축의 경우, 타 프로젝트 사례(ITSM)를 바탕으로 컨설팅 및 구축(10-12주)을 포함하여 3-4개월 정도가 예상됩니다만...이는 고객이 도입하시고자 하는 범위와 customizing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질문) 도입시 가장 고려해야할 사항은 무엇이며, 비용 절감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는 SaaS 시스템으로 수많은 고객분들의 Best Experience를 기반으로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SM의 경우 ITIL V3.0 을 기반으로 다양한 Best Practice 가 내재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운영 편의성 기능(수백개의 대시보드, Report, case 등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분들께서는 Cstomizing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시더라도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SaaS 이므로 별도의 H/W 비용 및 운영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질문]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접속시에 개인정보보호 및 SSL 통신이 보장되는지요?
[서비스나우]서비스나우에게 제공하는 모바일 앱은 Native Application입니다. 또한 사용자 인증을 위해서 Auth 2.0을 사용한 플랫폼 인증을 지원합니다. (인증 메커니즘에는 다중 공급자 SSO, MFA, LDAP, 로컬 DB 및 다이제스트)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docs.servicenow.com/bundle/paris-mobile/page/administer/tablet-mobile-ui/concept/sg-mobile-security.html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dge computing 환경은 지금보다 더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으로 진화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Edge 를 대응하기 위한 제품/서비스 로드맵 공유가 가능하신가요?
고객 만족 중심의 고가용성 지원은 놀라운데 고객 경험의 핵심은 스마트한 기술 이외에 직원 스킬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유지보수및 직원 교육지원 현황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