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우리 회사는 재무, 회계시스템을 통한 지출 결의 및 정산 등의 업무 과정에서 여전히 사람의 눈으로 오류는 없는지 일일이 확인하고 있는데요. 이 부분을 OCR을 적용해서 사람이 눈으로 확인하는 부분을 최대한 줄이고 싶습니다. 문제는 첨부되는 영수증이나 내역서, 명세서 등이 거래처마다 제각각의 양식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 부분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또 예산 부정 집행 방지를 위한 일상감사 프로세스에 OCR 기술을 적용해서 예산 부정 집행 등을 필터링하는 용도로 활용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재무, 회계 분야에 OCR 기술을 적용해서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서는 OCR 변환 결과에 대해 100% 신뢰할 수 있어야 할텐데요. 이 부분은 어떻게 검증하고 확신할 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