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와 RAG로 진화하는
AI 컨택 센터 feat.고객 경험,
비용 효율성 [Kore.ai]
고우성 PD 프리미엄 웨비나
기술의 Why와 How를 쉽고 진하게!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AI 컨택 센터 검토 기업
콜센터 고도화 기업
생성형 AI 관심 기업
프리미엄 웨비나 핵심 POINT
01
컨택 센터 AI 스토리
* AI를 활용한 셀프서비스 강화
* LLM & 생성형 AI 활용 트렌드
02
대화형 AI 셀프 서비스
* 컨텍스트 인식 AI 기반 지식관리를 이용해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문의 답변
* FCR(First call resolution) 증진, 고객경험 향상
* 상담원 교육 및 온보딩 기간 단축
03
Agent AI
* 상담원을 위한 가상비서(VA)
* 실시간 가이드(RTG; Real-time Guidance)
* Next-best-action(NBA) 제시
* 상담 내용 요약
04
생성형(Generative) AI
* 음성/디지털 채널 가상비서(VA) 제작을 위한 Co-pilot
* AI-Assisted Dialog - 가상비서가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과 Human-like 대화 진행
* 상담내용 요약
05
RAG(Retrieval Augmented Generation) 기반 지식관리
* LLM을 이용한 FAQ 및 문서 학습
* 고객 질의에 적합한 Chunk 검색을 통해 사람과 유사한(human-like) 답변 제공
컨택 센터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생성형 AI와 LLM을 활용해 셀프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경험과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원을 위한 가상 비서, 실시간 가이드, 상담 내용 요약 등 다양한 AI 기능을 소개합니다.
지금 등록하여 대화형 AI 글로벌 리더인 Kore.ai의 혁신적인 AI 전략을 확인하세요!
[구해줘! AI] 채널은 AI, 머신러닝 관련 최신 기술과 솔루션 등을
사례와 함께 분야 별 전문가들과 논의하고 상담하는 공간입니다.
세션 안내
2024년 6월 19일 (수) 14:00 ~ 15:00 (60분)
SESSION 1
14:00 ~ 15:00 (60분)
주제
생성형 AI와 RAG로 진화하는 AI 컨택 센터 feat.고객 경험, 비용 효율성
게스트
전상호 지사장 (코어에이아이)
게스트 & 호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