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D-1
생성형 AI와 RAG로 진화하는
AI 컨택 센터 feat.고객 경험,
비용 효율성 [Kore.ai]
![고우성 PD](/main/_next/image?url=%2Fmain%2F_next%2Fstatic%2Fmedia%2Fpremium-webinar-tony.5ceb2d81.png&w=384&q=75)
고우성 PD 프리미엄 웨비나
기술의 Why와 How를 쉽고 진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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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4년 6월 19일 (수) 14:00 ~ 15:00 (60분)
LIVE D-1
장소
생방송 웨비나
달력에 추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AI 컨택 센터 검토 기업
콜센터 고도화 기업
생성형 AI 관심 기업
프리미엄 웨비나 핵심 POINT
01
컨택 센터 AI 스토리
* AI를 활용한 셀프서비스 강화
* LLM & 생성형 AI 활용 트렌드
02
대화형 AI 셀프 서비스
* 컨텍스트 인식 AI 기반 지식관리를 이용해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문의 답변
* FCR(First call resolution) 증진, 고객경험 향상
* 상담원 교육 및 온보딩 기간 단축
03
Agent AI
* 상담원을 위한 가상비서(VA)
* 실시간 가이드(RTG; Real-time Guidance)
* Next-best-action(NBA) 제시
* 상담 내용 요약
04
생성형(Generative) AI
* 음성/디지털 채널 가상비서(VA) 제작을 위한 Co-pilot
* AI-Assisted Dialog - 가상비서가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과 Human-like 대화 진행
* 상담내용 요약
05
RAG(Retrieval Augmented Generation) 기반 지식관리
* LLM을 이용한 FAQ 및 문서 학습
* 고객 질의에 적합한 Chunk 검색을 통해 사람과 유사한(human-like) 답변 제공
컨택 센터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생성형 AI와 LLM을 활용해 셀프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경험과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원을 위한 가상 비서, 실시간 가이드, 상담 내용 요약 등 다양한 AI 기능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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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해줘! AI] 채널은 AI, 머신러닝 관련 최신 기술과 솔루션 등을
사례와 함께 분야 별 전문가들과 논의하고 상담하는 공간입니다.
세션 안내
2024년 6월 19일 (수) 14:00 ~ 15:00 (60분)
SESSION 1
14:00 ~ 15:00 (60분)
주제
생성형 AI와 RAG로 진화하는 AI 컨택 센터 feat.고객 경험, 비용 효율성
게스트
전상호 지사장 (코어에이아이)
게스트 & 호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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