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의 완성은 현장 근로자의 디지털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feat. Microsoft Teams for Frontline)
토크아이티 프리미엄 웨비나
기술의 Why와 How를 쉽고 진하게!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조/물류/건설 현장근로자 관리부서, 유통/서비스 고객접점 근로자 관리부서, IT기획, DX부서, HR/운영/보안, 경영진
프리미엄 웨비나 핵심 POINT
01
현장 근로자 및 고객접점 근로자의 디지털갭으로 인한 이슈
02
고객 몰입경험 가상체험기반 직관적 디지털 역량강화
03
현장 근로자에게 바로 쉽게 적용할 수 있는 DX 방안
04
교대근무 및 유연근무 관리 디지털화
05
잦은 이직으로 현장노하우 공유 단절과 기업 자산화 어려움 해소
DX에서 소외되고 있는
현장 및 고객접점 근로자들!
스마트공장과 애자일한 고객경험을 위해,
현장의 쉽고 빠른 디지털화가 필수입니다.
무엇을 어떻게 할지에 대한 방안을 이번 프리미엄 웨비나에서 알아봅니다.
세션 안내
2022년 3월 23일 (수) 10:00 ~ 11:00 (60분)
SESSION 1
10:00 ~ 10:30 (30분)
주제
현장 근로자 및 고객접점 근로자 디지털 역량강화 프로그램
- 현장 디지털 격차 이슈
- 고객 몰입경험 가상체험
- 일선 근로자를 위한 맞춤형 앱
게스트
유환이 매니저 (주식회사 티디지 / DX컨설턴트)
SESSION 2
10:30 ~ 11:00 (30분)
주제
Microsoft 팀즈 기반 일선근로자 디지털화 use-case
- 교대근무 또는 유연근무 관리 디지털화
- 일선근로자 맞춤형 UX
- 디지털 업무도구 최적화
게스트
유환이 매니저 (주식회사 티디지 / DX컨설턴트)
게스트 & 호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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