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러를 활용하여 실제 질감을 추출할수 있습니다. 조명은 HDRI 환경맵을 활용하여 실제 환경의 조명을 표현할수 있습니다.
파판은 7이 명작이니 저도 의심하지 않습니다 ^^
거의 모든 산업군에 섭스턴스가 지금은 포함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는 역활과 목적성 가진다면 디지털 트윈은 현실과의 연동을 의미 합니다. 어떤 부분을 집중하냐에 따라 시각적 차이라고도 할수 있겠네요~
제작 하는 크리에이션 워크 플로우 간의 순환을 이야기 합니다.
섭스턴스 에서는 PBR ( 물리기반 렌더링 )방식을 취하고 있어 실제 저희가 보는 사물의 재질들을 표현할수 있도록 작업되어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메타버스를 사용할수 있는 각각의 산업화 엔진등에 탑재 되고 있습니다. 인터그레이션 되어 있지 않은 툴의 경우 이미지 포맷으로 우회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기존 2D 데이타 라면 이미지 포맷을 이야기 하시는걸까요??
현제 스팀에서만 가능한 부분입니다 ^^ 스팀은 아직까진 쭈욱 유지할 예정이에요
가상을 뜻하는 메타와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 의 합성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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섭스턴스 3D 는 어도비의 툴입니다. CAD 는 Computer Aided Design) / 컴퓨터 지원 설계 의 약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