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주신 대로, 상시 성과관리는 매니저의 역량이 매우 중요합니다. 매니저의 역량 강화와 솔루션의 사용도 향상을 위한 사용자 포럼을 주기적으로 진행 할 계획중입니다.
상시 업무관리 모듈을 통해 별도의 페이퍼 워크가 아닌 실제 업무진행 된 내용을 과제/KPI와 매핑하여 과정평가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진행되는 세션의 내용에서 프로세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칸반 형태의 개인 업무관리 보드와 업무별 협업/공유/피드백을 통한 비대면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에 대한 내용은 두번째 세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시적인 피드백(코칭)과 업무/과제에 대한 매니저의 모니터링을 통해 저성과자의 성과활동 향상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에 대한 내용은 두번째 세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적평가는 결과와 과정을 각각 평가하는것을 고려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결과평가는 개인의 MBO 형태의 KPI를 통한 목표관리 과정평가는 개인의 수시과제의 업무활동을 통해 평가가 가능하리라 봅니다. 세미나 내용중 해당부분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내용을 보시고 추가 질문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