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SH도 구성 가능합니다.
제로클라이언트는 아직 Blast 프로토콜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Thin Client를 고려하셔야 합니다.
VDI는 기본적으로 네트워크에 영향이 큽니다. vGPU를 사용 시 마찬가지로 고려되어야 될 사항입니다.
Blast Extreme 프로토콜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해외에서 접속할때는 네트워크속도와 지연 등을 고민하셔야 합니다.
GPU는 병렬처리하기때문에 연산처리에 유리합니다.
1. grid 라이선스는 필수 입니다. 그외 라이선스 방식은 CCU 입니다. 2. 가상화 레이어 들어가기 때문에 물리 GPU와의 성능의 갭은 약간 존재합니다만, vpgu를 활용하는 방식은 1:1 활용보다는 sharing 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하기 때문에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3. 따로 문의 주시면 메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VDI방식은 원격으로 화면 값을 받아보고 구현하는 방식이라 네트워크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NVIDIA vgpu솔루션과 최신 VDI 프로토콜을 같이 사용하시면 네트워크의 최적화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vGPU 할당 방식은 프레임버퍼 메모리 값으로 할당 가능합니다. GPU의 할당은 가상머신에 프로파일로 할당가능하고 VM을 끄고 회수 할 수 있습니다.
보통 VDI를 구성하면서 여러 사용자가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Network 환경에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NVIDIA vgpu 솔루션은 일단 VDI프로토콜을 사용하면서 발생 되는 CPU처리를 GPU로 오프로드 해주고, 최신 VDI 프로토콜을 사용하게 되면 네트워크에 대한 최적화도 함께 제공 됩니다. 무엇보다 일반 VDI 사용보다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