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Cloud 사용시 라이센스 비용 이외에 어떤 비용등이 추가되나요? 즉, 데이터 전송 용량 등 N/W회선 관련 비용 청구가 되나요 ?
Cloud 에 모니터링 툴등 3rd party 툴 설치도 가능한가요?
ADG 로 복제시에 준실시간 복제될텐데, ADG 에서도 조회성 업무를 수행하게 될경우 복제 지연이 발생시 이에 대한 대안은 있나요? 복제 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소지가 있는 업무는 처음부터 배제할 수 있도록 하는 가이드가 있나요
RAC, ADG 등을 click 으로 클릭클릭하여 금방설치 한다고 했는데, 마우스 클릭한다는 건 os root 접근권한이 없다는 건데, 장애 및 문제 발생시 os 에서는 log 를 본다던지 os 및 n/w 등에서 dump 등을 확인할 수 없다는 거네요 문제발생시 해결에 대한 오라클과의 협력 방안이 중요할 것 같은데 문제해결은 어떤 방식인가요
과거에 보면 Upgrade 시 옵티마이저 작동 방식 및 통계정보 작동방식 등으로 인해 Plan 정보가 변경되면서 성능 문제를 야기한적이 많았는데, Cloud 사용시 upgrade 등은 고객이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했는데, 이러한 성능 문제 검증 등은 여전히 고객 몫이지 않나요?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