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과정부터 도입후도 교육 지원을 정해진 시간만큼 해드리고있습니다. 더 추가필요 시 영업분과 논의하신게 맞을듯합니다.
국외 국내에서 인증된 표준화된 제품을 사용하다보니 소규모 중소기업에서 erp프로세스를 잘 모르실경우는 도움이 될듯합니다. 사용하시다가 향후 원하시는 기능변경 추가로 고객에 맞게 변경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ession 3에서 인력부분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클라우드의 장점이라면, - 초기비용 감소 - 최신기술을 서비스 받는동안 사용 - 단순패치가 아닌 Major 업그레이드 무상제공 - 유지보수 감소 등등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설명 필요시 연락주시면 찾아뵙고 설명드리겠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맞춰 진행하다보니, 원하시는 국내 제조업 사례를 못할수도 있습니다. 필요시 연락주시면 직접 방문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오라클은 여러국가에 19개 Data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센터에 따라 속도가 차이가 있을수는 있지만, 오라클에서 가용성측성한 바에 의하면, 99.5% 가용성을 보유하고 있어서 우려하시는만큼 서비스 영향은 없을걸로 판단됩니다.
안녕하세요~
모든 제품과 연계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SAP과 오라클 SFA연계사례도 있습니다
영업사원들이 자산처럼여기는 정보다보니 거부감측면은 있을수 있지만, 공유하다보면 자신이 모르는부분에대한 더블체크, 미흡한부분 개선등 좋은점이 더 많게됩니다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의 라이센스정책은 User당 부과되며 최소 10User입니다 고객의 필요업무에 따라 버젼이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https://cloud.oracle.com/ko_KR/sales-cloud 참조해주세요
좋은지적이시네요. 시스템이 모든걸 해결해 줄수는없죠. 하지만 분명히 장점도 많이 있을듯합니다.
고객의 특성,영업하는 제품의 종류등 여러가지의 영향을 받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마인드가 그래야된다는 말씀 같네요
말씀하신내용에 동의합니다. 콜센터 인원으로 해결해줄수 있는게 한계가있는게 현실정같습니다. SocialNetwork를 활용해 잦은질의에대한 FAQ 환경을 제공해준다면 어느정도 고객이 해소가 될꺼라 생각합니다
찾아오려면 고객이 찾을수 있게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털시대에는 소설 또는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하는것도 방법들 하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