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번에 전체를 구축하는 것보다, 단계별 구현이 필요해 보이는데 어떻습니까? 확장성에 대해 알려 주십시오.
여타 클라우드 솔루션과 차이를 비교해주면 좋겠네요. 기타 대기업 서비스와 비슷하다는 느낌인데, 그렇다면 뭐가 장점인지요?
1. Composite Solution에 관해서 타 CAE 예를 들어 Ansys와의 차별점은 무엇입니까? 2. 중소기업에서는 직접 CAE를 하기 보다는 CAE 전문회사에 용역을 주는데 용역회사에서 어떤 CAE를 쓰는지 보통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거나, 선택권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대한 조언을 부탁합니다.
영업관리 시스템은 결국 C레벨에서 영업을 관리하고자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고, 그 다음이 영업실무자에게 영업력을 보완해주는 것이 그 다음일 것 같군요. 결국 영업사원이 자신만의 KnowHow나 거래처의 주요 정보를 자발적으로 오픈 할 수 있을까요?
압축률은 얼마나 되고, 복원시 딜레이는 얼마나 됩니까?
비용대비 효과측면에서 질문 드린것입니다. 중소기업에서 굳이 이 비용을 들였을 때, 그 효과가 충분하냐는 것이 질문입니다.
제 생각에는, 매출 200억 이하 규모의 중소기업에서는 효용성이 있는지 확신이 안서는데요. 어느정도 규모 이상의 회사에서 본 인프라가 의미가 있겠는지 솔직한 의견 듣고 싶습니다
최근 타사의 경우 Service Lifecycle managemnt(slm)을 거론 한 적이 있는에, 그때 SLM을 PLM 상위 개념으로 언급했는데... 이에 대한 의견 바랍니다.
전문 IT인프라기업이나, 전문 DB 처리 기업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솔직히 성능에 확신이 안선다. 좀더 성능등에 대한 Fact 제시가 필요할 것 같다.
전문번역의 경우, 문구 해석에 대한 법적인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는데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1. Xeon Phi의 정체가 General Purpose GPU와 무엇이 다른가요? 2.NVIDIA 의 주장은 성능비교에 이의를 제기 하던데, 즉 속도, 스케일링 측면에서 인텔 주장대로 인텔 성능이 더 뛰어나다라는 주장이 잘못 되었다고 하던데 어느 것이 진실인가요?
1. 소비자 서비스를 제품에 반영한다면, 기존 PLM이 구축되어야 할 것 같은데 그런지요? 그렇다면 타사 PLM과 호환성이 있습니까? 2. 고객이라면 파트너사와 최종고객이 있을텐데요. SLM이 두개 층의 고객에 모두 해당이 됩니까? 최종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파트너사와 Role 배분은 어떻게 합니까? 파트너사에 대한 SLM 기능은 어떤게 있는지요?
타 시스템의 1차 보안이 완벽해 져가면 별 활약을 못하겠네요/
주로 내부 보안용 인가요?
직급별 오픈할 수 있는 정보 및 이에 대한 억세스 로그 및 알람이 필요한데, 어떠한지요?
모든 영업자료를 공유하는 것은 좋은데, 이에 대한 보안이 안되면 회사 정보를 모두 외부 로 날릴 수도 있는데, 이에 대한 대책은 ?
유지보수가 꼭 필요한가요?
한국기업 설치 사례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