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동화된 프로세스에 사용되는 IT환경이 변화되면 에러가 발생되고 이를 수정하는 형태로 많이 운영되고 있는데, 대화형AI를 활용하면 이러한 것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쳇봇을 활용하다보면 요청자의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지 못하고 영뚱한 결과를 내 보내서 결국은 질의응답도 하지 못하는 상황을 많이 경험했는데, 이것을 대화형AI로 어느 정도 커버될 지 의문입니다. RPA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렇게 쳇봇과 같이 엉뚱한 답을 보여주면 프로세스가 엉뚱하게 진행되거나 에러가 발생될 가능성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