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앞으로의 마케팅 성패는 고객이 원하는 마케팅 메시지를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채널을 통해 전달하는 것에 따라 좌우됩니다. 즉, 고객을 인지하고 니즈를 파악하려면 신속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해 실행 플랫폼으로 전달하는 전사적 기반이 마련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데이터 기반과 컨텐츠 기반이 통합되고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한 유관부서간 Seamless한 Workflow 정립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어필하는 마케팅 메시지나 오퍼가 무엇인지에 대한 테스팅도 매우 중요한 역량이 되고 있습니다.
[질문]클라우드 서비스가 기존의 효율성 중심에서 여러 방향으로 다양하게 변화되는 것 같습니다.이런 경향 속에서 기업별,산업별에 맞는 Azure만의 특징에 대해 궁금합니다. 특히 의료분야와 AI 등 의료와 접목한 사례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범주와 조건별로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zure.microsoft.com/ko-kr/case-studies/
https://www.microsoft.com/ko-kr/customerevidence/evidence_list/solution/cloud.aspx
[질문] Azure 서비스에 GDPR 등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정책이나 방안이 어떻게 구현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GDPR이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서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워낙 방대한 양이기도하니 필요하시면 상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microsoft.com/en-us/TrustCenter/CloudServices/Azure/GDPR
GDPR의 내용은 매년 삼성동 COEX Grandvolume에서 개최하는 ISEC Conference에 참석할 경우 그에 관한 책자를 무료배포하는데 기본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Application 가상화(VDA)는 어떤 대안이 있는지요?
Azure상에서 VM으로 RDS 서비스를 구성하실 수도 있고,
https://azuremarketplace.microsoft.com/es-hn/marketplace/apps/rds.remote-desktop-services-basic-deployment?tab=Overview
시트릭스 XenApp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www.citrix.co.kr/global-partners/microsoft/azure.html
SDx개념의 보안 적용에 대해 설명부탁드립니다.
하단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요.
Microsoft Azure 및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https://docs.microsoft.com/ko-kr/windows-server/networking/sdn/azure_and_sdn
Azure Network Security
https://azure.microsoft.com/en-us/blog/azure-network-security/
MS azure 스택은 윈도우 OS와 우분투 OS를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산정중인지요?? 아니면 유료인 windows os경우에 더 비싼지요??
Windows OS와 Linux는 다른 가격이 적용됩니다. 즉, Windows는 일반 CentOS나 우분투보다 비싼 가격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azure.microsoft.com/ko-kr/pricing/details/virtual-machines/windows/ 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Azure 스택은 퍼블릭 클라우드와 다른 정책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요.
https://azure.microsoft.com/ko-kr/overview/azure-stack/how-to-buy/
[질문] 디지털 마케팅의 문제점은 아무래도 고객의 변화,변심이 빠르고 인터넷 속도나 스마트폰,pc의 성능에 의해 로딩이 길어지면 바로 다른 컨텐츠를 찾아 떠나는게 문제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30초의 광고 영상도 길다고 생각해 안보거나 skip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장점으로 고객에게 마케팅적으로 접근이 가능할까요 ? 어떻게 혁신해서 고객을 사로 잡을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