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서 수집하는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실시간 멀티채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을 이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발굴를 발굴하는데 있습니다.
1. 보고서와 대시보드 구성 : 분석 데이터를 대시보드와 보고서 형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모바일을 통해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공유
2. 세그멘테이션 : 다양한 디멘션(각도)에서 방문자를 세그먼트로 나누고 비교 및 분석하면 비즈니스 가치가 높은 고객 세그먼트를 발견
3. 실시간 자동화 : 데이터 분석 뿐만 아니라 실시간 및 규칙 기반의 자동화 도구인 Adobe Target과 연계 시 분석 결과를 구체적인 행동으로 작업이 용이
4. 분석 작업 공간 : Workspace라는 분석가가 자유자재로 분석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차원, 지표, 세그먼트, 날짜 범위를 자유롭게 조합해 다양한 각도에서 비교, 분석하여 고객의 이용 현황 뿐만 아니라 고객 이탈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질문] 고객 경험을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모으실텐데요, 두 개의 차이점이 있을지요? 그리고 이러한 차이를 어떻게 분석/융합하면 더 나은 마케팅이 가능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