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에서는 이미 머신 러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Adobe Analytics에서 이상현상 탐지(Anomaly Detecion) 및 기여도 분석(Contribution Analysis) 등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 안에서 숨겨진 패턴을 발견하여 통계적 예외 항목을 설명하고 세그먼트에 대한 상관관계를 식별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Adobe Target에서는 특허받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AB / n 테스트에서 진정한 승자를 식별하는데 활용되며 트래픽 자동 할당 시 수동 할당 방법을 사용할 때보 다 통계적으로 중요한 수상자를 빠르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질문] 머신러닝이나 딥러닝등 최근 나온 기술을 디지털 마케팅으로 접목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