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성숙도 평가를 위해 간단한 Self Assessment Tool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준비하는 기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채널, 오디언스, 컨텍스트, 컨텐트, 디지털 에셋, 캠페인 및 데이터 등 7가지 디지털 마케팅 차원에서 개선해야 할 부분에 우선순위를 부여하는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러한 평가를 통해 현재 디지털 마케팅 상태를 더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변화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셀프 평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adobemarketingpro.com/#/marketing/start 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각화 Tool을 활용할 때 가장 어려운 점 중의 하나는 Data Source로부터 대량의 분석 대상자료를 선별해서 가져올 때 소요시간 등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Oracle Visualization Tool은 이 부분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요
가능합니다. 데이터를 선별해서 가져오는 과정은 시각화 도구에서 'Data Flow'를 활용하거나 Data Set을 생성할 때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SQL로 해당데이터를 선별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클라우드, 데스트탑 버젼)의 사용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예를 들어 A사의 경우 Free Tier로 무료 사용기간이 있어서요.
클라우드 버전은 시간당 $1.34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참고하거나, 담당영업대표를 통해 연락해 주십시오.
https://cloud.oracle.com/en_US/oac/pricing
데스크탑 버전은 ADW(Autonomous Data Warehouse)를 사용하시는 고객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racle Visualization Tool을 Oracle DB 기반의 Data 분석에 사용할 경우 다른 상용 DB와 연동해서 사용하는 경우와 비교할 때 유리한 점들이 있는지요.
ADW(Autonomous Data Warehouse)는 분석 업무에 최적화되어 있고, Oracle Exadata 기반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른 사용DB와 연동하는 것보다 성능면에서 매우 유리합니다.
[질문] 고객의 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어도비에서 제안하는 고객 성숙도별 best practice 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