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나 B2C 모두 마케팅 활동의 유형이나 빈도를 제외하면 궁극적으로는 동일한 기술 기반을 갖춰야 합니다. Adobe 역시 많은 B2B 고객사를 가지고 있으며, Adobe.com 역시 중요한 마케팅 및 Sales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기본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이라고 하면 고객 경험 중심의 B2C 마케팅이 주가 되는데, B2B를 위한, 효과적인 디지털마케팅 툴 및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