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앞으로의 마케팅 성패는 고객이 원하는 마케팅 메시지를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채널을 통해 전달하는 것에 따라 좌우됩니다. 즉, 고객을 인지하고 니즈를 파악하려면 신속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해 실행 플랫폼으로 전달하는 전사적 기반이 마련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데이터 기반과 컨텐츠 기반이 통합되고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한 유관부서간 Seamless한 Workflow 정립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어필하는 마케팅 메시지나 오퍼가 무엇인지에 대한 테스팅도 매우 중요한 역량이 되고 있습니다.
Sejong DC에서 연결되는 "Korea Central"는 무엇인지요? "Korea Central"의 의미가 궁금합니다.
국내에 Azure Datacenter가 두개가 있습니다.
Korea central은 한국 중부 센터 입니다.
나머지 하나는 Korea South 입니다.
MS Azure의 Korea Region에는 Korea Central, Korea South 두개의 DC가 있습니다. 이중 Korea Central은 서울에 위치한 DC를, Korea South는 부산(김해)에 위치한 DC를 뜻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IPSEC 은 서버의 IPSEC 인가요 아니면 네트웍장비(방화벽)에 있는 IPSEC 인가요
?
서버의 IPSec은 VPN client를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서버에서는 TCP에 RDP 포트 차단기능 인데
여기서 말씀하시는 IPSEC은 방화벽단에 말씀하시는건지..
금일 설명하는 내용은 network to network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IPsec는 장비단이라고 보시는 게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종사를 통해서 MS Azure , ExpressRoute을 사용하는 중에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시에는 어디에 문의하면 기술 지원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zure 기능 자체는 MS 한국지사에 문의해야하는지? 아니면 세종사를 통해서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받으면 되는지요?
'고객 ~ MS Azure Expressroute'사이의 Network 구성 이슈의 경우 세종텔레콤을 통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MS Azure Expressroute ~ VNET'의 경우 MS 혹은 Azure 전문 파트너를 통해 기술지원이 가능하십니다.
Azure cloud 이슈이면 SBCK에 문의,
ExpressRoute 전용회선의 문제이면 세종텔레콤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설비의 내부 구조도까지 가능한가요?? 내부 구조에서 어떤 부품이 고장이 났는지는 지원이 되나요?
아니요. 외부 구조만 가능합니다.
내부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모르겠습니다만, IOT(센서)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아직 연구단계입니다.
메신 데이터를 관리 하는것 입니다.
AR을 활용하면, 시설물중 확인하고픈 부분, 즉 다른 부품들을 없애고 전기배선만, 파이프만, 기계부분만 확인할수도 있으니, 전문가분들께서 융합하는 방안을 강구하시면 좋은 솔루션이 나올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향후 Big Data를 활용하여 예방진단 쪽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질문] 디지털 마케팅의 문제점은 아무래도 고객의 변화,변심이 빠르고 인터넷 속도나 스마트폰,pc의 성능에 의해 로딩이 길어지면 바로 다른 컨텐츠를 찾아 떠나는게 문제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30초의 광고 영상도 길다고 생각해 안보거나 skip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장점으로 고객에게 마케팅적으로 접근이 가능할까요 ? 어떻게 혁신해서 고객을 사로 잡을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