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앞으로의 마케팅 성패는 고객이 원하는 마케팅 메시지를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채널을 통해 전달하는 것에 따라 좌우됩니다. 즉, 고객을 인지하고 니즈를 파악하려면 신속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해 실행 플랫폼으로 전달하는 전사적 기반이 마련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데이터 기반과 컨텐츠 기반이 통합되고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한 유관부서간 Seamless한 Workflow 정립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어필하는 마케팅 메시지나 오퍼가 무엇인지에 대한 테스팅도 매우 중요한 역량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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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B EnterpriseDB를 경험해보기 위하여 다운로드를 시도하면 위와 같이 60일 무료평가판이라고 명시하고 있는데요, 60일 이후에는 DB자체가 locking되어버리는 건지요? 아니면 기능이 제한적으로 동작하는 지요?
관리기능만 locking 되구요, DB자체 기능은 제한이 없습니다.
https://www.enterprisedb.com/ 들어가보니까 2가지가 보입니다. (1) Enterprise와 (2) Standard의 차이는 무엇인지요?
Enterprise는 오라클 호환성 탑재 제품이구요, Standard는 커뮤니티 버전인 PostgreSQL 입니다.
어? 그러면 EDB Posgres의 의미가 PostgreSQL과 기능적으로 거의 같다고 이해하면 되는지요?
기본엔진은 PostgreSQL 이지만, EDB에서 추가 개발 탑재한 오라클 호환성과 성능향상 기능은 별개입니다.
[질문] 호환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 EDB에서 추가 개발 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listagg 같은 함수 입니다. EPAS에는 array_agg 함수가 해당기능을 하는데요, 오라클과 EPAS 양쪽에서 사용하는 소스를 만들때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라클 호환이 안되는 SQL이 정리된 게 있는지요? (오라클이 EPAS랑 호환안되는 항목을 지원하는 시기가 오기를 바라며^^)
EDB 에서는 버전업을 하면서 Oracle 호환 부분을 지속적으로 추가 하고 있습니다.
[질문] 디지털 마케팅의 문제점은 아무래도 고객의 변화,변심이 빠르고 인터넷 속도나 스마트폰,pc의 성능에 의해 로딩이 길어지면 바로 다른 컨텐츠를 찾아 떠나는게 문제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30초의 광고 영상도 길다고 생각해 안보거나 skip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장점으로 고객에게 마케팅적으로 접근이 가능할까요 ? 어떻게 혁신해서 고객을 사로 잡을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