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앞으로의 마케팅 성패는 고객이 원하는 마케팅 메시지를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채널을 통해 전달하는 것에 따라 좌우됩니다. 즉, 고객을 인지하고 니즈를 파악하려면 신속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사이트를 발굴해 실행 플랫폼으로 전달하는 전사적 기반이 마련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데이터 기반과 컨텐츠 기반이 통합되고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한 유관부서간 Seamless한 Workflow 정립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어필하는 마케팅 메시지나 오퍼가 무엇인지에 대한 테스팅도 매우 중요한 역량이 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디지털 마케팅의 문제점은 아무래도 고객의 변화,변심이 빠르고 인터넷 속도나 스마트폰,pc의 성능에 의해 로딩이 길어지면 바로 다른 컨텐츠를 찾아 떠나는게 문제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30초의 광고 영상도 길다고 생각해 안보거나 skip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장점으로 고객에게 마케팅적으로 접근이 가능할까요 ? 어떻게 혁신해서 고객을 사로 잡을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