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영업사원의 고객 대면영업도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는게 현실이며 김영난법, 자체 청렴선서 등 제약사항 갈수록 늘어나고 온라인 거래가 늘어나는 추세여서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투자는 어느정도(최소한) 필요할까요?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현장에서 영업사원의 고객 대면영업도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는게 현실이며 김영난법, 자체 청렴선서 등 제약사항 갈수록 늘어나고 온라인 거래가 늘어나는 추세여서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투자는 어느정도(최소한)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