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
세일즈포스의 세일즈 클라우드는 영업 사원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업무에 관련한 내용을 기록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Work Flow 및 담당자 Notification 을 통해 업무의 누락 또는 일정 알림 활용을 통해, 고민중이신 리스크 예방과 업무 생산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질문] 리눅스플랫폼이 많으면 기존엔 가각 컨버젼하고 업데이트해야 하는 컨데이터가 너무 많지만 이것을 PaaS 대표적인 맨텍의 아코디언을 사용하면 한번에 전환하고 컨테이너를 관리할 수 있다는 말씀인지 궁금하고 그럼 이제는 paas 하나만 잘 관리하고 업데이트 패치하면 된다는 말씀 같은데 그럼 paas에 종속되는 문제는 없는 것인지요? 언제든 타 paas로 이전이 가능한 구조가 필수 일것 같은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질문) 레거시, 클라우드, SaaS 등으로 가면서 데이타센터 하드웨어 어플라이언스 위주의 보안 정책 관리가 힘들어졌고 재택, 원격 근무가 보편화된 시대에 확장성이나 보안 문제를 드러난 VPN보다 클라우드 엣지 솔루션을 보안 정책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때 추천할 만한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