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
세일즈포스의 세일즈 클라우드는 영업 사원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업무에 관련한 내용을 기록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Work Flow 및 담당자 Notification 을 통해 업무의 누락 또는 일정 알림 활용을 통해, 고민중이신 리스크 예방과 업무 생산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