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
세일즈포스의 세일즈 클라우드는 영업 사원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업무에 관련한 내용을 기록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된 Work Flow 및 담당자 Notification 을 통해 업무의 누락 또는 일정 알림 활용을 통해, 고민중이신 리스크 예방과 업무 생산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