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선진화된 영업 프로세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내용이 참 매력적이네요.
현재 CRM데이터를 전적으로 영업사원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영업관련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아 누락된것들이 주간회의나 월보고때 발견되곤 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데, 이런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없을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