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은 글로벌 영업의 선진 사례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국내 실정 및 고객사에 맞는 영업 프로세스를 컨피그레이션을 통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영업 및 C-level 에서 원하는 다양한 분석 레포트를 Configuration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라클 제품으로 10~20년 이상 국내에서 구축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파트너들이 있습니다. 해당 파트너들이 국내 환경에 맞는 영업전략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외국시스템인 오라클 영업관리가 국내환경에 얼마나 맞게 적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해외영업사례나 전략이 국내랑 많이 다른거 같은데.. 이런경우 어떻게 접근해 가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