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1]지문인식이나,
별도의 암호화 인증수단은 어느 회사 제품이든 거의 유사한 수준으로 제공되는걸로 압니다. 델 제품만의 유일한 장점이 뭔가요?
[질문2] Optiplex 및 Latitude 제품군을 회사에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DDP 솔루션의 탑재여부를 지금껏 모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제품부터 탑재되고 있는건지? 아니면, 기존에도 계속 탑재해온건가요? 최근에 받은 견적서에도 DDP와 관련된 항목은 보이지 않네요.
[질문3] Data Protection의 복구/복호화 절차, 방법은 Dell 엔지니어 및 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한건가요?
[질문4] 지금 사용중인 Dell 제품들에 탑재된 Dell Recovery & Backup 솔루션이 기존엔 참 많이 불안정했습니다. 복원을 시도해도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케이스들이 많은편인데, 기존 솔루션대비 개선이 좀 되었는지요?
PS. 이희건 차장님 화면상이지만 실제로는 처음뵙네요. 스타일이 목소리와는 다르게 파격적이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