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저는 회사에서 삼성 시리즈9 메탈 사용중입니다. 회사에서는 성능도 성능이지만 AS 때문에 선택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삼성이나 LG에 비해서 DELL은 A/S가 약하다고 생각됩니다.
삼성이나 LG를 따라가기 위한 기업용 PC 에 대한 A/S 전략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