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창민님.
아틀라시안 파트너 디무브 입니다.
마이그레이션 시 자주 발생하는 문제는 On-Premise 환경에서 사용하시던 Third-party Add-ons(플러그인)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On-Premise와 다르게 동작하는 경우입니다.
업무 프로세스에 필수로 사용하시는 Third-party Add-on(플러그인) 제조사가 Colud 환경에서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지 않을 때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 저희 디무브는 고객분들의 요청에 따라 해당기능을 Cloud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체 Add-Ons을 찾아서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마이그레이션시에 가장 자주 혹은 흔하게 발생하는 오류나 문제는 무엇이며, 이를 예방하거나 해결하기 위해 준비하거나 고려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