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증자왈, 오일삼성오신, 위인모이불충호, 여붕우교이불신호, 전불습호 (나는 매일 세번 나 자신을 돌이켜본다, 남을 위해 일하면서 정성을 다했는가? 벗과 사귀면서 신의를 다했는가? 배운것을 몸에 익도록 하지 않은 것이 있는가? )라는 명언을 AI가 해석할때 인간의 감정까지는 해석이 어려울것 같은데 그런부분은 사람이 도와줘야 하는것인지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증자왈, 오일삼성오신, 위인모이불충호, 여붕우교이불신호, 전불습호 (나는 매일 세번 나 자신을 돌이켜본다, 남을 위해 일하면서 정성을 다했는가? 벗과 사귀면서 신의를 다했는가? 배운것을 몸에 익도록 하지 않은 것이 있는가? )라는 명언을 AI가 해석할때 인간의 감정까지는 해석이 어려울것 같은데 그런부분은 사람이 도와줘야 하는것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