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모든 프로세스가 시스템 레벨에서의 완전자동화는 한계가 있고 프로세스를 통해서 지원 가능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체계적으로 보안관리가 되더라도 서비스 운영 중에 예측되지 않은 보안 이슈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제로 발생하고 있는데, 퀘스트 솔루션은 보안 이슈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 차원에서 AD 서비스 장애->백업->복구를 위한 절차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알람을 통해 대응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지? 자동화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