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솔루션의 구성이나 네트워크, 보안 정책을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신규 솔루션을 구성하면서 기존 정책들을 고객의 업무 계획과 적용 범위에 맞게 순차적으로 확장하는 단계적 마이그레이션을 거치게 되므로 보안 수준이 낮아지거나 지연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기존 레거시 솔루션은 협의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다른 방안을 컨설팅으로 진행합니다.
하드웨어 딜리버리는 오더 필요 시 제조사에 확인이 필요하며 클라우드 Aruba Central은 라이선스 기반으로 신속하게 제공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솔루션 도입 시 기존 이용중인 레거시 솔루션이 있다면 어떠한 절차에 따라 구축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구축 시 일정시간 보안 지연 발생 등은 없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