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는 버퍼 인프라를 미리 제공합니다. 따라서, 버퍼 내에서 사용하신다면 계획, 프로비져닝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은 없습니다. 다만, 실제로 프로비저닝 하는 데는 요청 내용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은 필요합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APEX는 필요한 어느 위치에서나 서비스 방식으로 제공되는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건가요? 그렇다면 계획 및 프로비저닝 시간을 어느정도 단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