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성형 AI를 기술 플랫폼에 통합하면 업무 방식과 비즈니스 운영 방식이 바뀔 것으로 생각됩니다. AI를 제공하여 워크플로우 간소화, 포괄적인 방식의 협업을 구현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인데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PLM 시스템에 어떻게 접목될 수 있을지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생성형 AI를 기술 플랫폼에 통합하면 업무 방식과 비즈니스 운영 방식이 바뀔 것으로 생각됩니다. AI를 제공하여 워크플로우 간소화, 포괄적인 방식의 협업을 구현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인데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PLM 시스템에 어떻게 접목될 수 있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