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딜코리아 강기연입니다. 당사 서비스의 경우 인사, 노무, 세무에 특화되어 있는 부분이라 해당 부분은 지원이 불가능한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수출 같은 업무를 하다보면 소프트웨어 등등에서 국가에서 전략물자로 지정해 놓아 반출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는데 이와 관련된 컨설팅이나 우회 방법도 지원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