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정확히 이해 하셨습니다. 전담 인원 혹은 TF 조직으로 많은 고객들이 RPA를 지원/운영 하고 있으시며 유지보수 방안/경영진의 지원/관심사 여부에 따라 RPA 도입 성공을 좌우하게 됩니다. 현재 고민하시는 부분을 박유라 (010-6393-2545, yoora.park@uipath.com) 담당님께 문의 주시면 더 자세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RPA를 구현할 수 있는 관리자와, 이를 실제 사용할 현업 이용자들의 역량에 따라 최종적으로 전담팀으로 꾸려야될 상황이 보여지는데요. 최초 워크플로우에 계속 곁가지들이 추가될때, 이를 유지보수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이 없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