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는것이 플랫폼의 기본 목적으로 이를 달성하기 위해 유사질의 및 동의어 학습 및 대화 맥락을 통한 의도 파악을 위한 시나리오 구성 및 설정이 가능 합니다. 더불어 다중의도 파악 기능을 지원 하여 하나의 문장에 여러개의 의도가 포함되어도 각각의 의도를 인지 하여 처리 가능 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감정상태를 6가지 유형(분노, 싫음, 무서움, 슬픔, 긍정, 즐거움)으로 분류 및 파악 하여 적절한 대응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모든 설정항목에 대한 스코어링을 제공하여 의도에 대한 평가 및 검증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오 6가지 감정유형 파악까지라니 정말 넥스트rpa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 고객의 마음을 읽고 그 사람의 관심사를 잘 파악하려면 센싱데이터의 활용이 아주 중요한데 요즘 많은 전자제품이 iot 데이터를 수집을 허용해서 그런 데이터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이런 센싱데이터의 활용에 있어서 넥스트 rpa는 어떻게 활용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