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고객경험), EX(직원 경험)등 다양한 사례가 존재하며 쉽게 말씀드리면 나의 말을 알아듣고 답변 또는 처리를 해주는 개인 비서를 하나 만든다고 이해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내일 부터 이틀간 휴가 가고싶어" 라고 하면 휴가 신청이 자동으로 처리 되는 방식입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대화형 AI의 주요 비지니스 모델이 궁금합니다. 현재 적용된 구체적인 예가 어떤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