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서피스 또는 Microsoft 365 사용시 오류 발생하면, 인터넷으로 동일 이슈 찾는 것 이외에 어느 채널로 문의하면 되는지요? 유지보수외에는 답이 없을까요? 그리고, 사용하다 개선사항 발생 시에도 유지보수로 요청해야 하는지? 별도의 채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 서피스 또는 Microsoft 365 사용시 오류 발생하면, 인터넷으로 동일 이슈 찾는 것 이외에 어느 채널로 문의하면 되는지요?
유지보수외에는 답이 없을까요? 그리고, 사용하다 개선사항 발생 시에도 유지보수로 요청해야 하는지? 별도의 채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