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서피스 또는 Microsoft 365 사용시 오류 발생하면, 인터넷으로 동일 이슈 찾는 것 이외에 어느 채널로 문의하면 되는지요? 유지보수외에는 답이 없을까요? 그리고, 사용하다 개선사항 발생 시에도 유지보수로 요청해야 하는지? 별도의 채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질문] 서피스 또는 Microsoft 365 사용시 오류 발생하면, 인터넷으로 동일 이슈 찾는 것 이외에 어느 채널로 문의하면 되는지요?
유지보수외에는 답이 없을까요? 그리고, 사용하다 개선사항 발생 시에도 유지보수로 요청해야 하는지? 별도의 채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