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3) 말씀하신 엔비디아 니모 LLM 자연어 방식과 기존 타사 상용 AI 챗봇이라고 하는 내용에서 고객 실시간 대응측면에서 관건이 회사에서 기 보유한 data 가 엔비디아와 같은 신규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할때 얼마만큼 정형화 되어 있느냐가 관건이더라구요,,,,,많이 고생했답니다. 저희도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프로젝트로 00회사와 cti 솔루션 전면 개선화 작업을 했었는데 여쭤보고자 하는 질문은 현재 타사 솔루션 기반에 내에 쌓여 있는 고객 voc 대응 data를 엔비디아 어떤 솔루션으로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질문3) 말씀하신 엔비디아 니모 LLM 자연어 방식과 기존 타사 상용 AI 챗봇이라고 하는 내용에서 고객 실시간 대응측면에서 관건이 회사에서 기 보유한 data 가 엔비디아와 같은 신규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할때 얼마만큼 정형화 되어 있느냐가 관건이더라구요,,,,,많이 고생했답니다. 저희도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프로젝트로 00회사와 cti 솔루션 전면 개선화 작업을 했었는데 여쭤보고자 하는 질문은 현재 타사 솔루션 기반에 내에 쌓여 있는 고객 voc 대응 data를 엔비디아 어떤 솔루션으로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