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포매티카의 김상철 입니다. SaaS MDM외에도 On-Prem 환경에서의 MDM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SaaS버전은 현재 Azure와 AWS PoD에서 제공되고 있고
앞으로 GCP를 비롯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들도 Roadmap에 있습니다.
아 답을 주시니 조심스레 여쭈어보는데 2020년에 한국법인이 철수한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현재 한국법인이 있는지요? 인포매티카 글로벌 홈페이지에서는 찾을수가 없습니다.
2021년부터 아시아의 주요 국가는, 다이렉트 비즈니스에서 파트너 모델로 변경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한국에 ISK라는 회사가 설립이 되어서 기존 총판사(동국시스템즈, 바이텍시스템)들과 함께 한국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SK는 과거 인포매티카 코리아 지사의 인력들을 그대로 흡수하여 운영되는 한국총괄총판사입니다. 고객 지원은 과거과 동일하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변경된 파트너 모델은 한국뿐만이 아니고 인도/중국 등 효과적인 파트너 모델이 가능한 시장은 모두 적용이 되서 현재 운영중입니다. 아래는 ISK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s://www.infosolutionkorea.com/?utm_source=Itdonga&utm_medium=advertorialcontents&utm_campaign=fy22_H1_kr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 SaaS MDM외에 onpremise환경에서의 MDM도 가능한가요? 또 Azure외에 AWS나 다른 클라우드에서도 SaaS MDM을 지원하나요?